기도 다녀오고 손님들은 무탈 하시다고 하네요 ㅎㅎ 이제는 해결 해주고

 

가만히 앉자 있지는 않네요 하루 휴식하고 오늘도 문경으로 손님 집터 봐주고

 

기도 해 드릴려구 준비중 예약손님만 받고 집콕 하고 있습니다

 

안동점집도연산당은 오늘 날씨가 눅눅해서 관절이 약한데 그런대로 기도 갈려구

준비중

봉화점집 살았을때 눌산리 방송이 나와서인지 문의가 많이 들어 옵니다

시골살던 시절 열심히 나름 노력하면서 잘 살려구 다 내려놓고 열심히 살던 시절도 있고

지금이야 하회마을 근처 경북도청으로 예천점집 호명점집 안동신점 안동신점 잘보는곳

되기 위해서 부용대 근처로 와서 불리는 무녀가 되었습니다

시골이지만 지금도 ㅋㅋㅋㅋ 그때는 핸드폰도 터지지 않는동네에서도

잘 불려서 무섭지가 않더라구요 안동시내가 아닌 조용한곳에서

바로 걸어가면 부용대가 바라보이는 하회마을근처의 점집이 더 좋기도 합니다

유튜브도 하고 1인 크리에이터로서 만들고 무녀로서 보이는것도 중요하지만 일상적이 브이로그 만들고

직접 촬영해서 만들어가는 무녀 도연산당은

두렵지도 않고 한길 묵묵히 살아갑니다

#전화운세상담 #신수상담 #카톡신점 #페이팔결제점집

 

#신제자상담 #사업운 #매매운 #애정운 #점잘보는곳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