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알려지는것은 좋은데 이상한 손님들도 많이들 오시네요 안동점집 도연산당 오늘은 영상과 같이 올려 봅니다

40대 중반 50대중반 아저씨들 몇번 찾아오시고 자기 부인까지 데리고 오고 상담하고 또 나중에 찾아오고 성적으로

장난질 하시는데 관심 없습니다

혼자서 살아가는 돌싱아저씨들 오셔서 여자는 혼자서 못살아요 내가 도와 달라고 했나요 밥 달라고 했나요

젊은 오빠들은 안그러는데 물어 보시고 싶은것만 물어 보시고 연인들 와서 상담하고 웃고가고 밝게 또 오고

갔다오고 하는데 아저씨들은 그렇지 않는사람이 몇몇 있으시네요

좋은 남성분들도 상담하면 좋은분들 많은데 대게들 20%로는 이상한 사람들 많은것 같습니다

남자들 나쁘게 보고 하고 싶지도 않고 제가 영상은 올리는것은 대놓고 보라고 하는짓 입니다

여기는 인생사 답답한것 풀고 인생 어드바이스 하는곳 신령님제자로서 살아가는곳이지

이뻐보일라고 하는곳 아니니 착각들 하시지 마세요

저는 단순 심풀 무녀입니다 신령님제자로서 영적으로 풀어가는 제자이니

상담하실 내용만 얘기 하세요 오늘은 참았다가 더이상은 아니다 하고 영상과 같이 올려 봅니다

#안동점집도연산당 #예천점집 #의성점집 #군위점집 #전화운세상담 #카톡신수보는곳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