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언니 젊은 오빠 손님 두분 오신다 ㅋㅋㅋ 아까 전화 왔는데 안동점집 검색하고 왔단다 그래서 생년월일 주소 물어보고

신점 상담 해드리니 웃는다 구글 검색 다음검색 네이버검색 다 안동점집 도연산당만 뜬다고

ㅋㅋㅋ 잘 올리고 하니 검색 잘되고 모바일핸드폰으로 보는 세상이니

반신반의 했다고 점사 보고 술술 이야기 해주니

본인이 듣고 싶었던것 해결 되었다고 속시원하다고 하신다

내나이 45살 무녀인생 20년 거의 다 되었죠 점사 못보면 안되죠 이태원에서도 봉화에서도 유명한 사람였다구요 ㅎㅎㅎ

지금이야 기도하고 풀어가고 내인생 신령님이 주신 삶대로 풀어가니

그냥 점사보면 사람들은 답답한것 풀려서 갑니다 그런말에 늘 듣고 소개소개로 오니 뭐 할말도 없구

신점 잘본다는말이 제일 좋은것 같다 점사비 만큼 보았으면 받은만큼은 보고 상담해야지

또 무언가 기도갈 준비도 되어있구 무녀인생 풀어가는것 신령님믿고 풀어간다

속시원히 점사 보고 오늘은 휴식 산바람이 나를 부르네 산에서 놀면 나는 그게 제일 행복한것 같다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