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있으면 시험보는 손님 촛불기도 해준다고 안동굿당 서후굿당에 기도 다녀왔어요

서후굿당 김장준비에 바쁜데 사모님 김치에 밥 해준다고 밥먹구 들어왔네요

상주점집 문경점집 손님 소개로 문경손님 점사 봐 드리고

두분 오셔서 영험하다고 소문 듣고 왔어요

점사 정확하게 짧게 봐드리니 웃고 가시네요

손님들 요즘은 소개소개로만 많이들 오시네요

 

가르치는 신제자 가르치고 또 내일본다고 볼일보고 기도하구 영적수행 해도 해도

끝까지 해본다고 기도하는 도연산당은 안동에서 입소문난곳 점집  이라서 이젠 편안 합니다

기도수행과 손님 기도 허공 다니고 신당기도 해드리고 마음으로 해줄수 있는것은 정성 다합니다

안동 이사오고 봉화에서 잘 안되어서 나왔다구 공수 받았다구 아님 서후굿당이 내굿당이라고 공수 받았다는 사람

미친것 아니죠 봉화는 살기 좋은곳이였으나 손님들 길 들어 오시는것 불편한것 감안하구 있었지만 젊은나이 불리고

손님들 계속 들어오는것 불편해서 안동으로 이사온것이고 서후굿당은 사장님이 직접 하시는곳 도연산당은 기도도량 할려구 땅 샀는데

그걸 공수 받았다고 3년 못불린다구 참 어이도 없다 신점 본다고 공수 때린다 그런식 안다고 주절주절 입이라 나왔다고 헛공수나 받는지

모를일이네요

점사 손님 강요 안하고 소개소개로 오셔서 편안히 잘 가고 있는제자를 어이도 없네

바보아니고 뭐하는짓이니?

신명있다면 본인 신당이나 잘 닦구 길이나 제대로가삼

내할일도 바쁘니깐 ㅋㅋㅋ 직접 보고 싶다면 찾아오던가 자신있다면 말이지 ?

더이상 별소리 나오면 나도 가만이 안있는 타입

주절주절 했네요

손님들 기도하고 운세상담 하기도 바쁜시절 별 이상한 소리가 다 들리네요

운세상담은 하루전 예약 하시면 됩니다

안동 운세상담 잘하는곳 안동 새해신수 잘 보는곳 안동 도연산당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