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도 많이 담지도 못했고 우금바위로 40분 등산해서 올라갔네요

 

개암사 끼고 40분 삼촌은 이동네 출신이라서 잘 알아서 쉽게 덕분게 갔네요

 

차박은 개암사 화장실 뒷편에서 대고 잠을 잤지만 안동점집 도연산당은 한시간 잠 자고 일어나서 5시 반부터

 

움직였습니다

수성당은 전국 무속인들이 가지만 여기는 많이 오는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조용한곳 찾아서 수행하러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과일이랑 생수 올리고 기도 드립니다

 

피곤하기도 하지만 수원손님에 빌어주고 해야할 일이 많아서 집에서 가만이 있지는 못하겠습니다

우금산이 좋은지는 잘 몰랐어요 나중에 올께요 한게 십수년 걸린듯하기도 하고 너무도 많은곳 다녀서 기도터 대한

것은 요즘은 가물가물 ㅋㅋㅋ

사업기도 발원 해 드리고 안동점집 도연산당 기도 끝나고 왔습니다

 

유트브 하면서 썸네일도 만들어야 하고 영상편집 대한것은

 

더 많아지는듯 결국에는 혼자서 만들고 편집하고 하네요 유트브랩 허피디님 보고 만들었어요

 

#예천점집 #의성점집 #군위점집 #안동신점 유명한곳 #유튜브점집 #1인 크리에이터

 

#신점 유명한곳 #애정운 #사업운 #취업운 #임용고시 #사업기도발원

 

#카톡신수 #카톡운세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