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부적 하셨다가 잘 만나다가 갑자기 좋지 않는 일로 헤어졌다면서 톡오고 밤에 의례하신 손님은 계속 문자에 안동점집 도연산당 잠도 못자고 힘들었지만

 

요즘 문제되는 앱이 서로를 헤어지게도 하네요 뉴스로만 접하다가 실상보니 험하네요 어이구 왜 그랬어요 불안한것은 알지만 그래도 믿어 주셔야죠

 

여자분의 마음은 남친을 믿고 가는것이고 남자분은 여자분한테 실망도 많이 했겠지만 실상 헤어진 인연 되니 너무 급하게 급하게 잡은 일진입니다

그런데 오시지는 못하는 정성맞이 였지만 믿을수 없는일이 일어 났어요 다시 만나기로 서서히 시작하자고 했다네요 안동점집 안동 용한점집 도연산당 잠도 못자고

 

새벽부터 의례자님이 당하는 입장 그대로 안동점집 도연산당도 일진 잡는순간 불안 해지고 잠도 못자거든요

 

그대로 현실처럼 아파도 일진이니 장보고 음식하고 상채리고 ㅋㅋㅋ 저녘시간 되는 일진으로 급해서 잡아서 법사님 축원하고 신령님 공수주고 20분도 안되어서 연락이

왔습니다

힘들지만 계속 문자에 내입장이 이렇다 저렇다 얘기하지 말고 좀 기다리고 숨쉴시간 머리 비울시간도 주시고 내입장만 얘기 하시지 마세요

라고 하고 정성 드리고 인연이 다시 이어진다고 하니 그것이면 된것이죠 프라이버시 있으니 그건 지켜 주어야 할 비밀이라서

이젠 해결 되었구 집에 오자마자 뻗어서 자 버리고 지금 일어나서 올려 봅니다 가끔은 눈에 믿지 않을만큼 신기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무녀인생 20년 한길로 풀고가고 늘 내인생은 없구나 무녀로서 신령님이 주신삶 내가 살지 못하는 인생 오신손님 대신 빌어주자 하고 가니

그게 내가 하고 싶었던삶 그대로가 이어지네요

인생이 없다는것이 아니라 어떤사람은 평범하게 살아가고 싶기도 할것이고 어떤사람은 저같은 무녀인생으로 풀어주고 이어 나가는 사람도 있을것이고

눈으로 보여주었으니 미션 해결 되었습니다 나머지는 기도발원해주고 하면 되겠습니다

#의성점집 #예천점집 #안동점집 #군위점집

#경북도청점집 #인연합의 조상합의굿 효과 빠른 조상합의기도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