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금오산으로 기도 갔네요 저녘에 출발 했습니다

도연산당 해맞이공원에서 사진컷 그런데 케이블카 생기고 바로 전 입니다 도연산당이야 운전하고 올라 갔으니 ㅋㅋㅋ

여수와 하동이 가까운곳 남해 보리암 가기전 이라서 여기만 달려서 기도 했네요

 

기억의 습작처럼 기도수행터는 다녀온곳이라서 살살 걸어서 다녀왔습니다 땀은 엄청나게 많이 나왔죠

손님들 기도에 햇살이 내비쳐도 일단 기도 벌레 조심하세요 등산화 싹 바꾸어 버렸네요 계속 진드기가 많이 나오는철이라서 신발에 벌레 퇴치 뿌리고 등산 다닙니다

손님기도 해주고

도연산당 수행하고 이젠 살도 많이 찌고 ㅋㅋㅋ 이렇게 보니 도연산당도 밝게 늙어가는 아줌마 입니다

미국손님 소개 카톡운세상담 해 드리고 거의다 소개소개 부적손님 기도도 해야하고 바쁘게 지나갑니다

운세상담은 하루전 예약하세요 안동점집 도연산당 수행기도 잘 다녀왔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