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도명산 학소대 다리 건너서 등산로 시작 됩니다 운세상담 예약 받구 후다닥 기도 다녀왔네요

괴산기도터 괴산 도명산은 보고 인연 되면 가야지 오늘 아침 봉화에서 출발

등산로 눈이 많이 와서 얼음 장난 아니네요 그래도 스틱가지고 두시간 넘게 올라갔네요

토굴도 있구 삼존불 고려초기 선각 마애불상 입니다 도연산당은 영적 수행 위해서 등산하구 올라갔네요 국립공원이니 비손만 가능 합니다 절대 무구사용은 금지

 

석간수도 흐르고 여기는 물맛 끝내주네요 기도 드리고 참선하구 미국손님 빌어주고 단골손님 빌어 주었습니다

눈이내린 돌위에서 그냥 앉자서 참선수행 했습니다

비손하는곳에서 비손하면서 빌어가는 무녀 입니다

주말은 보름맞이 액맥이 치성하구 끝나면 또 기도 갈까 합니다

빌어줄 몫은 많구 다닐곳도 많구 도연산당 운세상담 예약 받구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