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는 진짜로 네비가 안나와서 넘 힘들었어요

네비주소 검색창에 부산일과학고등학교 검색 하시고 승학산 무학사에서 관리

cctv키고 다 있이니 무구사용은 가능합니다 기도비는 무학사에 주세요

옛날 남산처럼 관리를 하는곳 제석할머니당 이라고 써있고 승학산 왼쪽 들어가는길에 있으니

찾기도 쉬운것을 무학사 치고 나가니 엉뚱한곳 나와서 3군데 돌다가 다시 물어물어

부산 사시는 손님이 같이 알아보아서 다녀왔습니다

여주 기도터 갔다가 전화운세상상담 헤어진 인연 다시 만날수 있는지 점사보고

영상통화하고 직접 통화하고 점사 해주니 믿고 기도할만곳이다

생각하시고 급하게 잡은 일진 입니다 부산 사하구기도터는 안동점집도연산당도 처음이라서

주소만 캡쳐 했지만 이상한곳만 나와서 고생했어요

 

위에는 징치고 해서 사진만 담고 안동점집도연산당은 용궁에서 기도했어요

큰초는 키지 못한다는 말씀에 무학사 밑에 용궁에다가 기도초 키고

프라이버시 있어서 손님은 얼굴사진은 비공개로 ㅋㅋㅋ 이해 해주세요

직접만나서 기도 해드리고 공수 드리고 이렇게 기도하고 왔습니다

새벽 5시에 출발해서 8시에도착 했지만 3군데 돌고 돌아서 어휴 제발 잘 되라고 이제 기도만 남았네요

#애정운기도 #인연만나기 #헤어진인연다시만나기기도

#신점 #용한점집 #소원성취기도 #의성점집 #카카오톡운세상담 #페이팔결제점집

#전화운세상담 #애정운 #이별 #재회 #재회상담 #용한점집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