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여정은 4시에 기상 봉화 구룡산 등산하고 삼촌이랑 안동점집 도연산당 둘이서 봉화 참새골펜션에

예약 해놓고 등산합니다

여기는 아주 영험한 기도터이지만 찾을수 있는것도 등산로 이정표로 가는곳이 아니라서 너무도 찾기 힘든곳

등산은 8키로 했네요 다리가 달달 떨리기도하고 힘들었지만 손님 기도 위해서 여기까지 삼촌 가자

하고 다녀왔네요

사진보다는 유튜브 연결된 영상 보시면 아실것 같아서 ㅎㅎㅎ 정말로 아프고 힘들지만 이곳에가서 빌어주면 꼭 소원은

이루어 진곳이라서 다녀왔네요

너무도 힘들었던 시절 우을증에 죽어라하고 울면서 올라가던 봉화 살던 시절 여기서 기도하고

안동점집 도연산당 티비도 나오고 돈도 많이 벌었다는

그래서 요번에는 싱가폴언니 잘 되라고 염원을 가득하게 가지고 올라갔죠

희망을 가지고 같이 일진 잡았을때는 안동점집 도연산당은 마음을 다해야 할것 같아서 힘들어도 가기로 합니다

배고프고 힘들었을때 이구룡산 산제당에서 저를 살렸죠

희망이라고 살아가라고 제자 살려주신곳 고마운곳

구룡산에 봉화에서도 1월보름이면당제 지내는곳 마음 깨끗해야지만 잘 이루어지는곳

안동점집 도연산당 마음은 다해서 빌어줍니다

여기서 빌고 아이고 부채방울 언니가 사준것도 인증샷 올려 봅니다

예천용한점집 예천신점

하회마을점집 경북도청점집 호명점집 풍산점집 풍천점집

경북신점잘보는곳 도연산당

멀어서 못 오시는분들은 카톡 전화운세상담 다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