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군데 돌고 오늘 문자 언니 몸이 많이 좋와졌다는 유튜브보시면 알겠지만 휴 다행이다 신경써서

기도하고 손님들 문자로 살아간다

안동점집 도연산당이 어제 언니 아프다는 말에 단숨이 장을보고 과일장보고

준비해서 저녘 3군데 돌고 다행이다 최윤덕장군님 성황당에서 아픈것 거두어 준다고 하시더니

잠을 잔다고 하신다 그게 어딘가?

유명한것도 중요하지만 손님에게 성취 된다는것이 더 중요한게 아닌가?

안동점집도연산당 유튜버되고 기록처럼 브이로그 만들어서 보이게 만들어놓고 손님들은 계속 보시고

직접 보시고 판단하시니 더할 나위가 없다 어쩌면 세상끝이 어렵고 힘들었던 인연들이 만나서 그런가보다

오늘도 시루 찌고 기도준비 한다고 혼자서 전전긍긍 내가 살아갈 희망을 보여주는것은 손님이 좋와진다는 말한마디가

네게는 너무도 고마운말이다

지탱할수 있는것이 신령님이 주신 삶대로만 남아서 그런가 안동점집 도연산당 찾아 주시는 이들에게는

희망을 전해주고 싶다 큰욕심 부리지 않고 먼저 일어서서 기도 해드리고

아이고 신령님 감사 합니다

혼자서 수행하고 열심히 살아온 인생 안동점집 도연산당은 신이 주신 그릇되로 풀어가고 싶다

또 기도할 내용이 많은것은 그만큼 찾아 주시는 이들이 많아서 도연산당 기도보다는 손님기도 먼저 해드리고

나머지 내기도를 한다

염원 이제는 그냥 46살의 무녀대로 길게보고 이어나가는 것이 최고의 무녀가 아닐까 싶다

신점잘보는곳 예천점집 경북도청점집 하루전 예약 하시고 오세요

안동점집 도연산당은 네이버검색 뭐 다음검색 유튜브까지 하는 무녀 입니다

ㅎㅎㅎㅎ 자랑이 아니고 그만큼 흔한 무녀가 되었습니다

솔직담백하게 점사보는 무녀이니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종교자이지만 타종교를 이상하게 보고 하지는 않으니 편안하게 상담 하시러 오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