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부는날 안동점집 도연산당 학가산 미륵불 기도 다녀왔습니다

옥동사시는 손님 기도 해줄려구 다녀왔네요 티스토리 갑자가 바뀌어서 놀랬네요

포항사는 수양딸도 다음주 온다고 하고 기도손님 기도 해드리고 도연산당은 바쁩니다

운전해주는 울 삼촌땜시 도연산당 호강 합니다 기도터 가면 청소먼저 해주시고 기도 할때까지 다른곳 가셔서 기다려주고

보살펴 주는 삼촌땜시 남자손님들 장난질도 하지 않고 이제는 안정이 되어가네요

나름 씩씩하게 살아왔지만 부모같은 나이대에 삼촌이 계시니 편안하네요

어릴적부터 도연산당 집에서 운전 해주고 온갖일을 해주던분 입소리 18번처럼 하고 나니 오시고 다음부터는 손님기도

더 정진할수도 있고 손님 편안하게 상담도 하고 동안 고생한 보름이 있네요

비방부적하신 손님 기도 해드리고

삼각대랑 다시 주문하고 영상 올리는 것땜시 더 신경 쓸것도 많고 찬찬이 만들어 갈까합니다

예약손님 들어와서 점사 보아드리고 풀어 드렸네요

#안동점집 #예천점집 #의성점집 #군위점집 #유튜브점집

#전화운세상담

 

사업자 정보 표시
도연산당 | 윤도연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일로 670 | 사업자 등록번호 : 512-08-66103 | TEL : 010-3492-6177 | Mail : doyeonne40@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7-경북안동-000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